LG전자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 20L (DQ200PPBC) 장점, 단점

LG전자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 20L (DQ200PPBC)  섬네일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 단점과 장점 추천하는 아유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어컨의 제습 기능과 제습기는 절대로 비슷하지 않습니다. 에어컨은 이동할 수 없잖아요.


LG전자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 20L DQ200PPBC

1. 1,000개가 넘는 리뷰


이미 굉장히 많은 리뷰들이 있습니다 쿠팡 링크만 들어가서 보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찾아본 리뷰만 해도 제습기들 사이에서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는 걸 바로 알 수 있습니다,


2. 합리적인 가격


제습기를 검색하면 저가형도 워낙 많아서 비싸게 보일 수도 있지만 항상 이런 제품들을 구매할 때는 싸다고 함부로 사면 안 됩니다. 저렴하다고 대충 아무거나 구입하면 나중에 이중으로 또 돈을 쓰게 되고 사놓은 건 아까워서 버리지도 못하는 상황이 분명히 발생합니다.


60만 원 정도 가격인데요. 이런 제품은 사실 1년, 2년 짧게 쓰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충분히 가성비가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3. 물통 분리가 쉽다,


제습기에서 가장 귀찮은 작업을 꼽자면 물을 비우는 일입니다. 그래서 제습기는 분리가 쉬워야 합니다. 이 제품은 옆에 있는 물통을 간단하게 당겨 분리하는 형태라 분리, 배출이 편합니다.


4. 저소음 모드, 조용함


제습기 제품 특성상 물을 빨아들이는 역할을 하는 제품이라 소음이 심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휘센 듀얼 컨버터 제품은 소음이 심하지 않습니다. 특히 저소음 모드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비가 많이 오는 밤에 저소음 모드로 돌려놓으면 되겠습니다.


5, 잡기 좋은 손잡이 위치, 이동하기 좋음.


어떤 제품들은 제습기 크기에 비해 손잡이가 잡기 불편하거나 부실한 경우가 있는데요. 이 제품은 손잡이가 위에 달려있어서 이동할 때 다른 제습기 보다 더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체감을 하신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생각보다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손잡이가 불편해서 다음에 사용하기 싫은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정도로 손잡이가 어디에 달렸느냐가 중요합니다. 아래에는 바퀴도 있어서 이동하면서 쓰기에 좋습니다.


LG전자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 20L DQ200PPBC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