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먼밀러 의자(비제이, 스트리머 의자) 장점, 단점 4가지


허먼밀러 뉴 에어론 풀 의자 B 방문설치, 그라파이트


허먼밀러 의자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의자는 비제이 의자, 스트리머 의자로도 굉장히 유명한 의자인데요. 의자에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면 효과가 높아지는 의자입니다.


1. 비싼 가격


이 의자의 가장 큰 단점은 비싼 가격입니다. 의자를 오래 사용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렇게 비싼 의자는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비제이나 스트리머처럼 하루 10시간 이상 생활을 컴퓨터 의자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라면 의자에 투자하는 200만 원은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닙니다.


2. 등받이, 팔걸이, 꼬리뼈, 허리 전부 조절 가능


가장 큰 장점은 의자에 닿는 모든 부분을 내 몸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일반 의자는 아래, 위 높이만 조절할 수 있습니다. 허먼밀러 의자는 팔걸이 각도, 깊이,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등받이를 4단계로 텐션 조절 가능, 척추와 꼬리뼈를 단단하게 받쳐주는 패드, 체중 쏠림 방지 기능들을 내가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특히 아프리카 비제이, 트위치 스트리머 등 방송 시간이 굉장히 긴 게임 방송인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의자입니다.


실제로 한 게임 회사는 모든 직원에게 허먼밀러 의자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게임 회사 특성상 야근이 많을 수도 있는 상황을 고려해서 지원하는 혜택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즉 대형 게임 회사에서도 의자에 200만 원은 투자의 가치가 있다고 판단한 것이지요.


3. 많은 좋은 의자들이 있지만 결국 마지막은 허먼밀러 의자


많은 좋은 의자들이 있지만 결국 마지막은 허먼밀러 의자를 선택하게 됩니다. 다른 의자들이 아무리 좋다고 하더라도 허먼밀러의 등받이, 팔걸이, 꼬리뼈, 허리(요추)까지 조절할 수 있는 의자는 없습니다.


실제로 후기를 찾아보면 허리가 아파서 병원을 다니다 해결이 되지 않아서 병원에 쓰는 비용을 줄이고 생활 습관을 고치지 위해서 의자부터 허먼밀러로 바꿨다는 리뷰를 보기도 했습니다.


4. 대형 게임 회사에서도 쓰는 의자


위에서도 말은 했지만 이 의자는 대형 게임 회사에서 직원에게 지원할 정도로 좋은 의자입니다. 그 게임 회사의 디렉터가 직접 나와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게임 회사 직원들은 당연히 컴퓨터 앞에 앉아서 집중하는 시간이 많습니다.


자세가 좋지 않으면 목, 허리, 손목 전부 빨리 나빠질 수밖에 없는데요. 그런 부분까지 생각해서 대형 게임 회사에서도 직원에게 200만 원이 넘는 의자를 지원하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허먼밀러 뉴 에어론 풀 의자 B 방문설치, 그라파이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