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미 라페스타 네오 거실형 텐트 장점 , 단점 6가지, 추천하는 이유

카즈미 라페스타 네오 거실형 텐트, 블랙, 4~5인용


1. 비싸다.


카즈미 라페스타 네오 텐트는 비쌉니다. 대신 비싼만큼 장점이 많습니다. 가격은 130만 원대입니다. 이 텐트의 장점을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닙니다.


2. 카즈미 라페스타 네오 추천하는 이유


요즘 워낙 저가형 텐트도 많이 나오고 다양한 텐트도 많이 나옵니다. 하지만 캠핑을 한다면 텐트에는 좋은 제품에 투자가 필요합니다. 캠핑은 아무래도 밖에서 생활을 하는 행위고 가장 중요한 잠을 자는 곳입니다. 우리 몸과 물건은 지키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텐트는 견고하고 활동하기 좋은 텐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3. 천장 창문으로 통풍, 환기 좋음.


이 텐트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천장에 창문이 있습니다. 일반 텐트의 경우는 문이 하나만 있거나, 양쪽이 최대인 반면 카즈미 라페스타 네오는 창문이 위에도 있습니다. 맑은 날은 하늘을 보고 누워있기도 좋고, 문이 위에도 뚫려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일반적인 어두컴컴한 텐트의 느낌을 이 천장 창문 하나도 지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 저가형 텐트는 사실 너무 어두워서 내 물건을 찾기도 힘들다는 단점이 있는데 그 단점을 이 천장 창문으로 해결했습니다.


4. 자외선 차단, 방수력 좋음


카즈미 텐트는 방수력과 자외선 차단과 방수력이 좋아서 캠핑 시 비가 조금 오더라도 버틸 수 있고, 자외선이 강하더라도 텐트 자외선 차단 기능이 좋아서 텐트임에도 불구하고 늦게까지 느긋하게 잘 수 있습니다.


5. 넓은 문, 넙은 내부


일반 텐트의 경우 밖으로 나갈 때마다 허리를 숙여서 불편하게 나가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텐트는 입구가 오픈형이라 그렇게 허리를 숙이고 나가지 않아도 됩니다. 거실형 텐트 특성상 내부가 굉장히 넓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내부가 너무 좁으면 자유롭게 움직이는데 스트레가 있습니다. 재밌게 여행을 갔음에도 불구하고 텐트에 들어가면 나가기 싫고, 나가면 들어가기 귀찮은 상황이 생기는데 거실형 텐트라 내부가 넓어서 움직이기에 최적회되어 있는 텐트입니다.


카즈미 라페스타 네오 거실형 텐트, 블랙, 4~5인용


6. X자형 구조로 텐트가 견고함.


텐트 폴대가 X자로 교차되는 형태라 텐트가 견고합니다. X자형 폴대의 견고함 덕분에 캠핑 중 비가 쏟아지거나 강풍이 부는 다양한 날씨 변화에도 대비할 수 있습니다. X자형 텐트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캠핑의 특성상 날씨 변화에 민감할 수밖에 없는데 적당한 변화에는 충분히 버틸 수 있는 구조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