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맥스 헤드셋 장점, 단점 4가지, 추천하는 이유

애플 에어팟 맥스 헤드셋 장점, 단점 4가지, 추천하는 이유

에어팟 맥스 헤드셋 장점, 단점과 추천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에어팟 맥스는 이쁘다는 이유 하나로도 구매할 가지가 충분합니다.


Apple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헤드셋, 실버


1. 이쁘다. 그래서 비싸다


에어팟 맥스는 가격이 치명적인 단점인데요. 원래는 76만 원입니다만 쿠팡에서는 5% 할인된 가격은 73먼 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든 물건이 마찬가지지만 이쁜 물건은 어쩔 수 없이 비쌉니다. 이렇게 비싼데도 불구하고 리뷰는 다른 헤드셋들 보다 압도적입니다.


2. 비쌈에도 불구하고 10,000개가 넘는 리뷰


모르면 대부분 사람들이 선택하는 걸 따라면 최소한 실패는 하지 않는 법입니다. 에어팟 맥스가 딱 그렇습니다. 제가 에어팟 맥스를 추천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사람들이 구매하고 쓴 리뷰만 쿠팡 기준 1만 명이 넘습니다. 굉장한 수치입니다. 물건을 구입하고 리뷰를 쓰지 않는 사람도 굉장히 많습니다. 그 사람들 중에서 일부만 리뷰를 썼을 텐데요 그 일부가 1만 명이 넘는다는 건 다 이유가 있습니다.


3. 셀카나 사진을 찍을 때 소품으로 너무 좋다.


우리는 기능만 보고 구입을 하지 않습니다. 기능이 조금 떨어져도 이쁜 걸 사기도 하고, 기능이 아무리 좋아도 이쁘지 않으면 사지 않습니다. 애플 제품들은 특히 기능뿐만 아니라 소품으로서의 활용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명품 백처럼 말입니다. 명품 백도 기능으로만 따지면 장바구니 보다 못하지만 이쁘다는 이유로 물건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도 비싸잖아요.


에어팟 맥스는 사진을 찍을 때도 일반 헤드셋 보다 비싸지만 그만큼 디자인이 압도적으로 이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도 좋고, 배터리가 오래가는 것도 있지만 디자인을 절대 무시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Apple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헤드셋, 실버


4. 배터리가 오래간다.


이쁘다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구매를 결정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에어팟 맥스는 실제 사용자들 리뷰를 읽어보면 배터리 칭잔도 굉장히 많습니다. 디자인과 기능까지 다 잡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