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 m2 11인치 256기가 쿠팡 재고 들어왔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m2 장단점 알려드리고, 쿠팡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신형 아이패드 1차 사전 예약은 5% 할인이었지만 그 이벤트는 끝이 났습니다. 이제 2차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2차 사전 예약은 5%는 아니지만 3% 할인과 애플케어 20% 할인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m4의 경우 이제 OLED 디스플레이 탑재 등 성능과 가격이 너무 많이 올랐습니다. 그래서 이제 아이패드 프로 모델은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영상 작업을 하거나,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다음 아이패드 출시일 예상 날짜인 2년 사이에 크리에이터 활동 계획이 딱히 없고, 아이패드를 단순 콘텐츠 소비용, 인강용이 목적인 분들은 아이패드 에어 m2 11인치 256기가로도 충분히 차고 넘칩니다.
1. 이름은 에어지만 프로 아이패드급 성능
이번 아이패드 에어 m2 11인치는 이름은 에어지만 성능은 에어가 아니라 프로급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아이패드 에어 m2에 들어간 m2 칩은 저번 아이패드 프로 모델에 들어갔던 칩입니다.
그래서 이번 아이패드는 이름은 아이패드 에어지만 프로 아이패드를 사는 것과 같은 급입니다.
2. 아이패드 에어 M2는 단순 콘텐츠 소비용으로 쓰기에 최고로 좋음
이제 아이패드 프로는 아이패드 에어와 가격도 최소 50만 원 ~ 100만 원 이상 차이가 나버리고, 아이패드 프로 성능과 가격이 이제 완전히 전문가, 크리에이터 전용이 되어버렸습니다.
다음 아이패드 출시일 예상인 2년 사이에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크리에이터, 음악 활동 계획이 있으면 아이패드 프로를 가면 됩니다.
2년 이내 아이패드 프로를 이용해서 전문 영상 편집, 크리에이터 활동 계획이 없고, 단순 유튜브, 티빙, 넷플릭스 등 콘텐츠 소비용으로만 쓸 계획이라면 아이패드 에어 m2 256기가 혹은 아이패드 에어 m2 128기가로 가면 충분히 차고 넘칩니다.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드라마를 50 ~ 60개 다운로드해서 들고 다니거나, 인강을 많이 넣고 다니는 경우라면 128기가로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패드 에어 m2 256기가로 가면 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