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러 에어드레서가 비슷하게 생겼지만 저는 LG 스타일러를 추천합니다. 글 중간중간 제가 직접 찾아놓은 스타일러 쿠팡 쇼핑하기 링크 남겨드리고 스타일러를 추천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스타일러 휴대폰 원격 제어 가능
에어드레서도 인공지능 AI 기능이 있긴 헙니다. 스타일러를 추천하는 첫 번째 이유는 원격 제어입니다. 스타일러는 원격 제어가 가능합니다.
밖에 있어도 휴대폰 앱으로 원격 제어가 가능합니다. 휴대폰에 LGthinQ 앱을 다운로드하고 LG 스타일러를 등록해놓으면 밖에서도 원격으로 스타일러 작동이 가능합니다.
에어드레서도 AI 기능이 있지만 스타일러와 비교해 봤을 때 집에 있어야 한다는 것이 단점이 됩니다. 스타일러는 내가 어디에 있든 원하는 시간대에 작동을 할 수도, 작동을 멈출 수도 있습니다
2. 바지 주름 관리 기능
스타일러 에어드레서 들 다 구김 제거 기능은 기본적으로 있는데요. 근데 에어드레서에 없는 기능이 스타일러에는 있습니다.
에어드레서에 없는 기능이 바지 주름 관리 기능한데요. 스타일러 문을 열면 문 안쪽에 바지만 따로 걸어서 생활 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바지 관리기가 있습니다. 여기에 바지를 걸어놓으면 옷에 밴 냄새는 지우고 생활 주름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매일 정장 바지를 입어야 하는 분들에게 이 바지 관리 기능이 좋습니다. 가족 중에는 매번 깔끔한 정장 바지나 교복 바지를 입어야 하는 사람이 있다면 정말 유용합니다.
원래 슬랙스, 정장, 교복 바지 등의 생활 주름을 잡기 위해서는 드라이를 맡기거나 뜨겁고, 귀찮고, 위험한 다리미질을 해야만 하는데요. 스타일러 하나만 있으면 정장 바지나 슬랙스 같은 바지의 바지선을 살리기 위해 따로 뜨겁고 귀찮은 다리미질을 억지로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스타일러 문 열어서 걸어놓기만 하면 됩니다.
첫인상이 매우 중요한 영업직이나 항상 정장 바지, 슬랙스를 입어야 하는 직업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사실 매일 다리미질을 해서 바지 주름을 잡아서 출근을 하면 좋지만 그건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스타일러에는 생활 주름 완화 기능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가능하게 만들어줍니다. 남편이나 아들 교복 바지 등 생활 주름을 좀 잡아야 하는 바지의 경우 그냥 걸어놓기만 해도 냄새까지 잡아줍니다. 귀찮고 뜨거운 다리미질하는 시간과 에너지를 줄일 수 있습니다.
3. 스타일러는 옷을 직접 흔들어서 먼지를 터는 방식
에어드레서는 소음 없이 바람을 쏘는 방식이고, 스타일러는 옷을 흔들면서 먼지를 털어내는 방식입니다. 제 가족 중에는 아토피가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래서 먼지에 되게 예민합니다. 바람으로만 털기엔 찝찝한 상황입니다.
에어드레서가 진동과 소음 부분에서 정숙하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대신 먼지를 털어낸다는 관점에서 보면 스타일러가 약간의 소음은 있지만 아토피를 생각했을 때 먼지를 에어드레서보다 더 확실하게 털어낼 수 있겠다고 생각해서 구매했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에어드레서와 스타일러 중에 스타일러를 추천합니다. 스타일러 쇼핑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