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qc45(KN_332) 무선 헤드폰 장점, 단점. 헬스장에서 쓰기 좋은 헤드폰.


보스 QC45 무선 헤드폰, 트리플 블랙, BOSE QC45


1. 3,600 건이 넘는 리뷰


qc45는 사용하는 사람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구매하고 리뷰를 쓴 사람만 3,600명이 넘는다는 말은 실제로 사용하는 사람은 훨씬 더 많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인기가 많은 제품은 인기가 많다는 이유만으로 인기가 더 많습니다.


2. 착용감이 좋다. 쿠션 좋음.


qc 45의 가장 큰 장점은 착용감입니다. 헤드폰은 음질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착용감이 좋지 않으면 음질은 도움이 되지 않은 옵션이 되어버립니다. qc45는 다른 제품보다 쿠션의 착용감과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머리가 쪼이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쓴다는 사람이 주위에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특히 1시간, 2시간 출퇴근 길이나 헬스장에서 운동을 할 때 사용을 할 예정이라면 특히나 더욱 추천립니다.


3. 가성비


30 ~ 40만 원 정도에 이 정도 착용감이면 굉장히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qc45와 비슷한 디자인의 에어팟 맥스로 눈을 돌리면 이 가격에 2배 이상 뜁니다. 10만 원 정도의 저가형 제품들도 나쁜 건 아니지만 이런 제품 특성상 너무 싼 제품만 고르면 결국 나중에 새로 다시 사는 경우가 많아서 최소한 에어팟 맥스까지는 아니라도 qc45 정도의 투자는 좋습니다.


4. 앱과 연동이 쉽다.


보스는 보스만의 앱이 따로 있습니다. 귀찮은 연동 절차 없이 다운로드하고 다음, 다음을 누르면 알아서 기기를 알아서 찾습니다.


5. 가볍다.


헬스장에서 착용하고 운동을 해도 될 정도의 무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렇습니다. 헤드폰은 출근, 퇴근할 때도 사용하지만 가벼운 산책, 러닝, 헬스를 할 때 쓰려고 사는 목적도 있으니까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보스 QC45 무선 헤드폰, 트리플 블랙, BOSE QC4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