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프로 m4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전예약은 쿠팡이나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m4 맥북 프로 사전예약을 하면 기기값 3% 즉시 할인과 애플 케어 플러스 25% 즉시 할인이 바로 적용됩니다.
이 버튼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
쿠팡에서는 보통 애플 제품이 출시하면 쿠팡 와우 회원 대상으로만 즉시 할인 혜택을 주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번엔 특이하게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이 아니라도 할인 혜택을 받기 때문에 너무 좋은 기회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많이 아낄 수 있습니다.
1. 맥북 프로 m4 쿠팡에서 구매를 추천하는 이유
애플에서 나오는 제품들은 성능부터 디자인까지 워낙 좋기 때문 기본적으로 제품 단가가 비쌉니다. 애플 제품은 가격이 워낙 비싸기 때문에 애플 자체적으로 만든 보증 보험인 애플케어 플러스라는 것이 있습니다.
애플 케어 플러스를 애케플이라고 하는데 애케플에 가입하면 맥북이 고장났을 때 수리비용을 매우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사람들은 구매할 때 애플 케어 플러스에 가입을 합니다. 근데 애플 보증 보험 비용도 비쌉니다.
애플 케어 플러스 값은 아무리 못해도 최소 2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애플에서 물건 하나를 사면 물건값에 최소한 +20만 원 정도 추가된다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쿠팡에서 애플 제품 할인이 3%라고 하더라도 절대 적다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 맥북 프로 m4 물건 단가 자체가 비싸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는 가격과 쿠팡에서 3% 할인을 받고, 애플 케어 플러스 25% 할인을 받고 구매를 하면 가격 차이가 꽤 많이 납니다.
이 버튼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
이번 맥북 프로 m4 가장 기본 모델도 애플 공식 홈페이지와 비교하면 기기값 자체만으로도 이미 9만 원 정도 쿠팡이 저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똑같은 맥북 프로 m4를 사더라도 최대한 할인을 많이 받아 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쿠팡 할인 혜택을 받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버튼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